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세계국기에 푹~빠진 아이를 위한 도서 2가지 추천!!

by ISSUE만 2023. 11. 19.
반응형

 

요즘 첫째, 둘째 모두 나라 국기에서, 역사, 국기에 관련된 스토리에 대해 보고 있는데, 

그런 책 어디 없을까? 하는 아이와 가서 찾아보자라는 마음으로 찾게 되었어요.

그리고 찾게 된 이 두 책!

우리가 찾던 바로 그 책!

국기에 관심 있는 자녀들이 있으시면 너무 좋은 자료가 될 책! 소개하려고 왔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세계국기사전, 국기는 재미있다

이 두개의 책입니다. 정말 국기에 대한 스토리가 잘 소개되어 있고, 나라별 특징과, 국기그림의 특징과 소개 등이 정말 잘 쓰여 있더라고요. 잠시 소개하자면,

 

 

 

 

 

 

1. 나의 첫 세계 국기 사전

알라딘에서 보러가기

 

이렇게 아시아 지도로 시작합니다. 유럽지도, 아프리카지도....로 먼저 시작하고 각 땅에 포함된 국기와 특징에 대해 알려주는 책으로 잘 쓰인 책이에요.

 

 

본문으로 들어가기 전에 세계 국기에 비슷하게 들어가는 도형과, 여러 그림들의 기본정보를 알려줍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아시아 첫 나라가 우리나라부터 시작합니다. 태극기의 특징과, 소개 그리고, 대한민국의 기본정보와 나라소개가 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. 국기는 재미있다.

알라딘에서 보러가기

 

첫장에 나와있는 세계지도!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. 

 

 

 

차례를 참고하시고요 ^^

 

 

 

 

 

이렇게 비슷한 국기인 방글라데시 국기와 일본국기를 비교하며, 알려주기도 하고요.

 

 

 

 

아시아 나라 국기도 번호로 찾기 편하게 기록했네요. 너무 좋아요~!

세계 국기 알아보기

 

 

 

수도도 알려주네요.

나라별 수도 알아보기

 

도서관에서 찾은, 세계 국기에 대해 정말 여러 가지 정보를 담고 있는 두 가지 책이었어요.

가격도 만원 대니 부담이 없고, 

아이를 위해 바로 사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 바로 결제하러 갑니다. 

세계 국기에 푹~빠진 아이들을 위해 이 두 책 추천드립니다. ^^

 

 

반응형